속이편해야 하루가 편해요 참마바나나검은깨주스 술자리에도 견디는 위장을 가질려면 평소에 위를 건강하게 관리를 잘해야 해여. 하루 아침에 잘먹는다고 해서 어느날 위가 튼튼해지거나 술을 많이 마셔도 전혀 아무렇지 않은 그런 무쇠위를 만들순 없어요 공복에 참마 검은깨 주스를 드시면 하루종일 편한 속을 느끼실 거에요.
우선 마는 깨끗이손질해서 껍질을 벗기고 적당히 썰어서 옆에 놓고 바나나도 껍집을 벗겨 적당히 잘라요. 믹서에 마 바나나 검은깨 우유를 넣고 얼릉갈아요 단걸 좋아하시면 꿀을 넣어도 좋아요
마를 이루는 뮤신이라는 것은 알코올등 자극을 주는 성분으로부터 위장의 점막을 확실히 지켜주고 술마신 다음날의 갈증을 해소해 줍니다. 마의 따뜻하고 단 성질은 몸이 약해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좋고 위와 오장을 건강하게 해서 마음의 평온과 심신의 안정을 가져도 주어요. 일본이 우리보다 마에 더 관심이 많아서 약재로서의 인정을 더 받았어요.
바나나는 포만감이 좋고 우리몸의 약한 기운은 검은깨의 성분으로 감싸주고 젊음을 유지해주어요 바나나와 검은깨를 섞어먹으면 비타민섭취도 되고 빈속에 채우는데도 그만이죠 그렇게 좋은데다가 마를 같이 넣으면 위장까지 좋아져서 아주 적절히 잘맞는 음식이죠.